티스토리 뷰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10

고글의 별별얘기에서 티스토리 초대장 10장을 배포합니다!

블로그 경험이 있으신 분, 뚜렷한 블로그 운영목적이 있으신 분, HTML 태그 편집경험이 있으시는 분을 우대합니다.

아무래도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폐쇄형 블로그에 비해, 초기 운영이 어렵기에, 이러한 우대조건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가입과 초기 운영이 어려운대신, 무한대의 확장가능성을 가진 개방형 블로그이고요.

가치있는 블로그와 글들을 작성하고 싶어하는 블로거들의 천국이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파일 업로드 용량제한도 파일 하나당 10MB까지 업로드가 가능하며, 총 업로드 가능한 파일 용량은 무제한이기에, 정말정말 여유로운 블로그 운영이 가능합니다!

광고와 스팸글이 별로 없는 깨끗한 블로그이기 때문에, 네아버나 다음 블로그에 비해 정말 좋은 블로그입니다.


다만, 앞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무한대의 확장가능성을 자유롭게 사용하려면 HTML 태그편집기능을 어느 정도는 알고 계셔야 하고요.

검색노출이 상대적으로 안 되는 사각지대에 있기 때문에, 초반 방문자 유입을 많이 힘들어하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네이버나 다음과 같이 이웃, 서로이웃 개념이 있는 것도 아니고, 자체지원 인맥시스템이라봤자 단지 블로그 링크추가 기능에 불과하기에, 아무래도 적응에 애를 먹으실 수도 있습니다 ㅎㅎ..


그래도 난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 양식에 맞추어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E-Mail / 블로그 운영경험 유무 / HTML 태그 편집경험 유무 / 블로그 운영목적 

이메일은 초대장 발송시 반드시 필요합니다! 꼭꼭 적어주세요~~!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
1. 이메일 주소가 의심되는 분!
2. 이메일 주소를 남기지 않으신 분
3. 이유도 없이 달라고 하시는 분!
티스토리 이래서 좋아요!
1.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 파일까지! 무한 용량과 강력한 멀티미디어를 올릴 수 있어요!
2. 스킨위자드로 스킨을 내맘대로~ 거기에 기능 확장 플러그인까지!
3. 내가 원하는대로 myID.com으로 블로그 주소를 만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