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고글입니다.

매서운 한파가 어느 정도 가셨지만, 아직도 날씨가 추워 몸이 절로 움추려집니다.


2016년의 첫 달도 끝나갑니다.

곧 있으면 2월입니다. 졸업식과 인사발령 시기이죠.

새로운 학교 입학을 준비하며 마음이 두근거릴 예비 학생 분들도, 

또, 교정을 바라보며 눈물 지으실 졸업생 분들도,

 인사발령으로 새로운 출발을 기약하시는 직장인 분들도,

더불어, 벌써 2016년의 두 번째 달이라며 연초의 마음을 다잡는 모든 분들까지,

추운 날씨 이겨내고 열정으로 하루하루를 달려나가시길 소망합니다.




'고글의 별별얘기'에서 정말 오랜만에 배포되는 초대장입니다.

지금까지 초대장을 받으신 분들을 쭉 흝어봤는데요.

알차게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도 계시는 한편, 블로그를 하나 또는 여러 개 개설해 놓으시고 방치하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단순히 자료를 백업해 놓으시거나, 광고용으로 운영하시는 등, 티스토리를 '오용'하시는 분들도 계셨죠.

그래서 이전보다 좀 더 까다롭게 초대장을 나눠드릴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환영합니다!

알차게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해 나가실 모든 분들은 환영입니다!

사절입니다!
자료 백업 공간을 찾으시는 분은 클라우드 사이트로,
 홍보 매체가 필요하신 분은 광고 사이트로 가 주세요.
이 외에도 티스토리를 '오용'하실 분들은 사절입니다!


티스토리 이래서 좋아요!
1.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 파일까지! 무한 용량과 강력한 멀티미디어를 올릴 수 있어요!
2. 스킨위자드로 스킨을 내맘대로~ 거기에 기능 확장 플러그인까지!
3. 내가 원하는대로 myID.com으로 블로그 주소를 만들 수 있어요!




티스토리에서 알차게 블로그를 운영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질문에 대한 답을 비밀 댓글로 달아주세요!

티스토리 오용을 방지하기 위함이니, 성실하게 답해주세요!



1. 성함을 여쭤봐도 될까요?


2. 티스토리 초대장 수신을 위한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세요. 이 이메일 주소로 초대장이 도착합니다!


3. 혹시 블로그 운영 경험이 있으신가요? 있으시다면 해당 블로그 주소를 알려주세요~


4.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개설하신다면 어느 목적으로 운영하고 싶으신가요?


5. 티스토리의 가장 큰 매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신가요?


6. HTML 또는 CSS 편집과 작성 능력을 가지고 계신가요?


7. 티스토리는 네이버, 다음 블로그보다 복잡하고, 운영에 좀 더 고급 능력이 필요합니다. 운영 능력에 따라 정말 초라한 블로그가 될 수도 있고, 사설 사이트 뺨치는 블로그가 될 수도 있습니다. 초대장을 받으시고 굳센 마음으로 블로그를 운영해 나가실 자신이 있으십니까? 자신이 있으시다면 각오 한 마디 적어주세요!


8. 이번 초대장 배포는 선착순이 아닙니다. 댓글이 얼마나 값진지에 따라 배포 순위를 정합니다. '이르면' 1/29 오전, '늦어도' 1/29 오후 9시까지는 어느 분께 배포해드릴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를 확인하셨나요?


9. 수시로 이 페이지에 방문해 초대장 배포가 완료되었는지 확인하시기는 번거로우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초대장 배포가 완료되면 초대장을 받게 되신 분께는 '원하실 경우' 개별 통지를 해 드리겠습니다. 

원하시는 분에 한하여, 초대장을 받게 될 경우 개별 통지 희망 여부 O,X / 개별 통지를 원하는 매체(예 : 카카오톡, 이메일, 문자메시지) / 해당 매체 연락 방법(예 : 카카오톡 ID,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 초대장을 받지 못했을 경우 개별 통지 희망 여부 O,X 를 적어주세요.




긴 질문에 답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성실히 답해주신 분은 저를 통해서든, 혹은 다른 분을 통해서든, 티스토리에서 즐거운 블로그 생활을 시작할 수 있으실 거라 의심치 않습니다! ^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