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더위가 아직도 기승을 부립니다.

블로그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무사히 여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땀 납니다)


티스토리 7월 초대장을 안 들어왔더군요.

그래서 늦게나마 2장 남아있던 초대장 배포를 통해, 7월 초대장 나눔을 갈음하고자 합니다.

양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밀댓글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



1. 블로그 초대장을 수취하실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ex: tistory@daum.net)

2. 블로그 운영경험 유무를 적어주세요!(ex : 네이버블로그 1년간 운영경험 있습니다)

3. 블로그 운영목적을 적어주세요!(ex : 사진찍는 걸 좋아합니다. IT 정보를 다른 분들과 나누고 싶어 티스토리를 찾게 되었습니다.)


오늘 11:45까지 신청받은 후, 양식을 지키셨는지, 블로그 운영경험이 있으신지, 블로그 운영목적이 뚜렷하신지를 기준으로 두 분 뽑겠습니다.


==마감==

저의 착오로 인해 11:45이 지난 지금까지 계속 신청을 받아버렸습니다 ㅠㅠ 신청해주신 다른 분들께 죄송합니다.. 우선 11:45 이전에 신청해주신 두 분께 초대장 2개를 보내드리려 했으나 이미 다른 분께 초대를 받으셨더라고요. 그래서 시간 순서대로 초대 시도를 한 끝에 양식을 지키신 다른 두 분께 초대장을 보내드리게 되었습니다. 

8월 20~21일 경에 8월 초대장이 배포될 것 같습니다. 7월 초대장을 놓친 저로서 8월 초대장을 굉장히 기대하고 있는데요~ 만약 8월 초대장 10개가 들어온다면, 이 글에 댓글 달아주신 분들께 먼저 보내드리겠습니다. 3일 내에 초대를 안 받으시는 분들 초대는 취소한 후, 남은 초대장은 차후 블로그 공지를 통해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심 가져주신 많은 분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