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일부터 드뎌 말년휴가입니다...

1월 전역인데 11월 20일부터 말년이라니, 동기들에 비하면 엇비슷한 출영입니다.

하지만 남들은 전역 1주일 전에 들어올 때 저는 3주 전에 들어오니 훨씬 짧습니다.

전체 군생활로 봤을 때 휴가는 조삼모사인 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도토리 한 번에 배터지게 먹는 것보단 배고플때 조금씩 나눠먹는 게 낫죠.... ㅋㅋㅋ

 

편입 준비는 계속 하고 있고 12월 중에 시험이 있습니다.

사실 그거 준비하려고 말년 휴가를 앞당겨서 나가게 되었습니다.

30여일 남아서 계속 공부는 하는데 잘 모르겠네요 ㅋㅋ

끝나고 근황 글 한 번 더 올리겠습니다.

 

전역 후에 블로그 다시금 열심히 해야죠.

컨셉도 어떻게 할까 고민이고 새로 만들까 싶기도 한데 그 걱정은 뒷전으로... 훠이~~ 

 

아 갑자기 생각나서 짧게 적어보자면

원래 블로거명 고글은 로고에서 아시다시피 구글에서 따 온 겁니다.

뭔가 구글처럼 검색하면 다~ 나오는데, 믿고 읽을 수 있는

검증된 양질의 자료들의 글로만 채워넣자 싶은 생각이었죠.
그래서 옛날에는 글 쓰는데만 하루 걸리고 기본 3-4시간 걸리고 그랬는데...

요즈음에는 스벅 닉네임도 고글고글이구 그래서 주변인들이 많이 물어봅니다. 왜 그거냐구

그러면 고글고글 발음도 귀엽지 않냐면서 대충 넘기곤 하는데

블로그 주소 안 털렸으면 좋겠습니다... 몇 분밖에 모르는데 ㅎㅎ

 

암튼 전역도 얼마 안 남았고

그 긴 군생활도 돌이켜보면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막상 또 가끔 커피향 맡으며 멍때리다 보면 옛날 생각이 스물스물 올라옵니다.

나중에 글로 잡다한 생각들 정리해보겠습니다.

 

댓글